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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 DJI_컨트롤러_조종기_비교-220811.jpg (161KB)

    DJI 컨트롤러(일반 및 스마트컨트롤러) 비교 자료 입니다.


    ▶ 22년 9월 기준 DJI RC PRO 가  '미니3 프로' 모델이 추가 지원 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메뉴얼 자료] DJI RS2 / RSC2 관련 호환성 자료 및 매뉴얼   

    번호: 4

    DJI RSC2 관련 자료 및 매뉴얼 입니다.


    - 로닌 시리즈 카메라 호환성 리스트

    https://www.dji.com/kr/support/compatibility/rsc-2/5d4



    - 메뉴얼

     로닌 RS2

    https://dl.djicdn.com/downloads/DJI_RS_2/DJI_RS_2_User_Manual_v1.0_kr2.pdf


     로닌 RSC2

    https://dl.djicdn.com/downloads/DJI_RSC_2/DJI_RSC_2_User_Manual_v1.0_kr.pdf



  • 매빅3 / 에어2S / 에어2 / 미니2 앱 설치 방법입니다.


    프로그램 이름은 “ DJI FLY ” 라는 프로그램이며, 기본으로 한글 지원 되는 앱을 제공합니다,

     

    설치 방법은 스마트폰의 종류에 따라 조금 다릅니다.



     

    1. 안드로이드(삼성 등) 경우,

     

    플레이스토어에 검색이 안되며,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후 설치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폰>

    https://service-adhoc.dji.com/download/app/android/3b03cb95-bc4b-4b62-b4ab-9cf977d77309

     

    2. 아이폰의 경우

     

    1) 앱스토어 검색 “ DJI FLY ” 검색 후 설치

    2)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후 설치 가능합니다.

     

    <아이폰>

    https://apps.apple.com/us/app/dji-fly/id1479649251

  • [DJI 서비스] DJI 서비스 관련 내용입니다.   

    번호: 2

    본 쇼핑몰의 상품은 국내 DJI 공식수입 국내 제품으로 정식 서비스를 받으 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제조사 홈페이지의 AS정책(https://www.dji.com/kr/service/policy?site=brandsite&from=nav)을 참고 바랍니다.



    < DJI 공식 택배 서비스 이용 안내 >


    - DJI에서 직접 운영중인 서비스


    - https://repair.dji.com/repair/index?site=brandsite&from=nav



    자세한 냉용 문의는 드론뷰샵(상우상점) 고객상담 전화(055-920-7332)로 연락 바랍니다.

  • [DJI 케어리프레시] DJI CARE REFRESH 에 대하여   

    번호: 1

    1. DJI Care Refresh란 무엇인가요?

    DJI Care Refresh는 DJI에서 제공하는 효율적이고 유연한 A/S 서비스 플랜으로 우발적 손상에 대한 보상 솔루션을 제공해 어디서든 DJI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DJI Care Refresh 시리즈는 다음 2개 서비스 플랜이 있으며,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DJI Care Refresh (1년 플랜): 우발적 손상에 대한 보상을 1년 기간 이내에 최대 2회 교체 서비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1】
    · DJI Care Refresh (2년 플랜): 우발적 손상에 대한 보상을 2년 기간 이내에 최대 3회 교체 서비스로 받을 수 있으며, 제품의 원 워런티 기간이 2년으로 연장됩니다.【1】

    【1】제품 우발적 손상에 대한 교체 서비스: DJI Care Refresh 교체 서비스 보상 적용 범위 안에서, 제품의 우발적 손상에 대한 교체 서비스(이하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는 보상 기간 정상 사용 중에 사고로 인해 제품 손상이 발생한 경우 자기 부담금을 지불하면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워런티 연장 서비스: DJI Care Refresh 워런티 연장 서비스 보상 적용 범위 안에서, 워런티 기간에 사용자 오류가 아닌 제품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DJI의 수리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2. DJI Care Refresh와 DJI 제품 워런티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DJI Care Refresh를 구매하지 않으면 제품 워런티가 무효가 되나요?

    제품 워런티는 발견된 제품 결함에 대한 제조사의 수리 서비스 제공을 보상합니다. DJI Care Refresh는 정상적인 사용 중에 기체, 프로펠러, 배터리에 발생한 우발적 손상에 대한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JI Care Refresh를 구매하지 않아도 DJI의 기존 제품 워런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지만, DJI Care Refresh 서비스 플랜이 있다면 수리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워런티 서비스로 무상 수리를 받는다면, DJI Care Refresh 플랜의 잔여 교체 횟수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3、DJI Care Refresh+는 구매 지역 외에서도 보상을 지원하나요?

    현재, DJI Care Refresh는 일부 제품에만 ‘해외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 다른 제품은 DJI Care Refresh를 구매한 국가/지역 내에서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JI 제품이 서비스 조건을 만족할 경우, DJI Care Refresh 서비스를 지원하는 모든 글로벌 DJI 공식 수리 센터에서 교체 서비스와 워런티 연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DJI 기술 지원으로 문의해주세요.


    4. DJI Care Refresh를 구매해도 될까요?

    DJI Care Refresh는 다음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면 DJI 제품에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 활성화하지 않은 새 제품

    • 지난 48시간 이내에 활성화된 기체 또는 짐벌
    • 지난 30일 이내에 활성화된 핸드헬드 제품


    5. 제품을 활성화했지만, DJI Care Refresh를 구매할 수 있는 기간이 지났습니다. 그래도 DJI Care Refresh를 구매할 수 있을까요?

    동영상 인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인증 통과 후, 구매 알림을 받게 되면, 알림 수신 72시간 이내에 DJI Care Refresh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6. DJI Care Refresh는 어느 국가와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현재 DJI Care Refresh 서비스는 미국, 캐나다, 유럽 연합 가입국, 스위스, 영국, 호주, 일본, 대한민국, 홍콩, 대만, 중국 본토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거주국에서 DJI Care Refresh를 이용할 수 있는지 DJI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해보세요.


    7. DJI Care Refresh는 어떻게 구매하나요?

    DJI 스토어로 이동해 제품 시리얼 넘버를 입력해 DJI Care Refresh를 구매합니다. DJI Care Refresh를 성공적으로 구매한 경우, 자동으로 제품에 바인딩됩니다.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또는 공인 스토어에 방문해 DJI Care Refresh 활성화 카드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 완료 후, 카드의 지침에 따라 DJI Care Refresh를 바인딩합니다.


    8. DJI Care Refresh를 구매했습니다. 소유한 제품에 바인딩해야 하나요?

    · DJI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서 “DJI Care Refresh”를 선택했다면, 서비스를 다시 바인딩할 필요가 없습니다.
    · DJI 온라인 스토어에서 “DJI Care Refresh”를 따로 구매했다면, 알림 페이지의 지침에 따라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입력해야 합니다.
    · “DJI Care Refresh” 활성화 카드를 구매했다면, http://store.dji.com/active-care 페이지에서 활성화 코드와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입력해야 DJI Care Refresh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9. DJI Care Refresh는 환불이나 양도가 가능한가요?

    1) DJI의 환불 정책에 따라 구매한 제품을 반품할 때 제품에 적용된 DJI Care Refresh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구매한 제품이 반품되지 않은 경우, DJI Care Refresh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3) DJI Care Refresh 서비스(교체 서비스 및 워런티 연장 서비스 포함)를 이미 이용한 경우, DJI Care Refresh를 반품할 수 없습니다.
    4) DJI Care Refresh는 구매 이후 양도할 수 없습니다.


    10. DJI Care Refresh 보상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DJI Care Refresh(1년 플랜)가 제공하는 교체 서비스 유효 기간은 DJI Care Refresh(1년 플랜) 서비스 약관에 명시된 날짜의 0:00를 기준으로 계산되며, 유효 기간은 12개월입니다.


    11. DJI Care Refresh를 연장할 수 있나요?

    네. DJI Care Refresh가 아직 만료되지 않았으며 1회 이상의 제품 교체 서비스가 남아있는 경우, DJI Care Refresh+를 구매해 보상 기간 1년 연장, 제품 워런티 1년 연장, 제품 교체 1회 추가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12. DJI Care Refresh로 교체 받을 수 있는 부품은 무엇인가요?

    1) 매빅 시리즈와 스파크 시리즈의 경우, 기체, 짐벌, 카메라, 프로펠러 및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2) 오즈모 시리즈의 경우, 카메라(카메라 프레임 포함) 및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3) 로닌 시리즈의 경우, 짐벌과 그립을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4) 팬텀 시리즈의 경우, 기체, 짐벌, 카메라 및 프로펠러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5) 인스파이어 2의 경우, 기체와 프로펠러를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6) 젠뮤즈 시리즈의 경우, 짐벌과 카메라를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된 교체 횟수(적용 가능할 경우): 제품 본체*1, 짐벌*1, 배터리*1, 프로펠러(1쌍)*2


    13. DJI Care Refresh+ 교체 서비스에서는 어떤 유형의 교체품을 제공하나요?

    DJI Care Refresh 서비스로 제품이 교체될 때, 교체품은 새 제품 또는 성능과 안정성에서 새 제품과 동일한 제품으로 제공됩니다.


    14. 교체 서비스 사용 후, DJI Care Refresh를 재구매해야 하나요? DJI Care Refresh 유효 기간이 다시 계산되나요?

    DJI Care Refresh 에서 제공한 교체품을 사용하는 경우, 원래 제품의 DJI Care Refresh가 자동으로 교체품에 적용됩니다. 교체품에 대해 DJI Care Refresh 를 구매하지 마십시오.


    15. DJI Care Refresh로 어떻게 기체를 교체 받나요?

    1. 보상 범위 내 손상 피해의 경우, http://www.dji.com/kr/service/repair 사이트로 이동해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웹사이트의 지침에 따라 DJI에서 지정한 장소로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DJI에서 손해 평가를 완료한 후, 교체 서비스와 유료 수리 서비스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Express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DJI에서 손상된 제품을 받는 즉시 교체품을 보내드립니다.
    유의 사항: 지역 및 국가에 따라 해당 서비스 제공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거주 지역에서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DJI 고객지원으로 문의해주세요.
    2. DJI 플래그십 스토어 스위프트 서비스 센터(SSC)가 거주하는 도시에 있다면, https://www.dji.com/kr/service/repair/reserve 사이트에서 손상 피해 케이스를 기록하고 방문 예약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교체 서비스 또는 유료 수리 서비스를 위해 지정된 SSC를 방문하면 됩니다.
    3. 교체 서비스 신청 시 약관에 따라 해당 부품을 보내야 합니다. 정상 작동하는 배터리의 경우,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DJI는 위에 열거된 요구 사항에 따라 해당 부품을 발송하지 않으면, 해당 부품의 발송을 요청하거나 교체 요청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DJI 케어 리프레시 활성화 하기  ☞  https://service.dji.com/care/a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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